센 터 소 개 센터업무안내 자 원 봉 사 후 원 안 내 쉴만한 물가 나눔의 광장
 
인사말씀
센터소개
센터연혁
센터비전
센터조직도
센터장소개
방문요양이용안내
센터직원
월간주요일정
찾아오시는길




저희 강북노인복지센터, 2000년3월 24일 개척 설립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2019년 저희 센터는,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휘장을 널리 펴며 네 말뚝을 견고히 할찌어다"(사 54:2)는 표어 아래


하나님께서  복지센터에게 주신 사명인,

첫째, 젊은이에게 꿈과 소망을 주는 센터

둘째, 소외된 자에게 위로와 평안을 주는 센터

셋째, 병든자에게 치유의 소망을 주는 센터

넷째, 성령충만과 사랑이 넘치는 센터
가되기 위하여,

그 구체적인 목표로,
6가지의 실천목표를 향하여 온 성도가 총력으로 힘써 매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구체적인 목표는

1. 종합복지관설립

2. 청소년 수련원 설립

3. 종합스포츠센타 설립

4. 도서관 설립

5. 유치원 설립

6. 기도원을 설립
하는 것입니다.



저희 센터는, 예수그리스도께서 교회에 주신 사명인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는 말씀에 순종하여, 주님이 오시는 그 날까지 성경말씀을 중심으로 은혜와 사랑을 나누며, 죄인된 우리를 위해 흘리신 주님의 보혈을 5대양 6대주 땅끝까지 증거하기를 원하는, 하나님의 은총을 받은 자들이 모인 사랑의 공동체입니다.

저희 센터는, 믿음의 선진들이 고백한것 처럼, "오직성령이 각 성에서 내게 증거하여 결박과 환난이 나를 기다린다 하시나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사도행전 2장 23-24절 말씀) 이와같은 고백의 믿음을 가진 목회자와 온 성도님들이 모여 예배를 드리는 교회입니다.

저희센터는 예배를 가장 소중히 여기고 영이신 하나님께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는 교회입니다. 연령과 문화에 맞게 세분화하여 본질이 변화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신령한 기도와 강한 메시지, 뜨겁고 은혜로운 찬양과 감사로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저희센터는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사랑의 무료급식"을 운영하고 있으며, 무의탁 노인과 소년·소녀 가장, 고아원, 장애자 시설 등을 돌보고자 합니다. 생활이 어려운 지역 할아버자 할머니 노숙자들에게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금요일제외) 무료로 급식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노인분들을 위하여 "한글교실"을 열어 교육하고 있으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방과 후 프로그램을 갖고 봉사하는 교회입니다.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와 청소년 교육을 전문적으로 교육하길 원합니다.청년대학부에 이르기까지 연령별, 학년별로 담당 교역자들을 두어 체계적인 신앙교육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모든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위하여 다양한 신앙 교육 프로그램과 훈련으로 신앙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센터는, 온 성도들과 선교를 통하여 민족 및 세계복음화를 비젼으로 세워진 센터입니다. 비젼대로 국내외 선교에 주력하고 있고, 농어촌교회를 지원하기 위하여 기도하고 있으며, 필리핀, 일본, 케냐, 콩고, 우간다, 이집트, 태국, 남아프리카, 중앙아시아 등에 선교사들을 파송하며,교회를 세워 수 많은 죽어가는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길 원합니다.
 
저희센터는,센터와 교회 성도간의 교제, 친교, 봉사를 위해서 각 기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기관은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친교를 나누고 있습니다. 소그룹 모임을 통한 센터의 모든분들과 성도간의 교제를 나누는데 최선을 다하는 센터입니다.



그러므로, 저희 강북노인복지센터로 오십시오!!

저희 센터는 여러분과 함께 귀한 하나님의 일을 하길 원합니다.

또한 저희 강북노인복지센터 를 위하여 끊임없으신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명
136510명

Address : 142-813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67길 48-6 (미아동 791-7)
Tel : 02-981-5004 | FAX : 02-946-0691  |   E-Mail : ustpark9191@hanmail.net
CopyRight ⓒ 2004 - 2022 All Rights Reserved By 강북노인복지센터